조회 수 707 추천 수 0 댓글 10
절라안팔리긴하겟지만그래두 ㅠㅠ
  • 영준비4 2016.12.28 00:00

    니가 돈을 대.....ㅇㅇㅇ

  • Tati 2016.12.28 12:32
    잘 안팔리는 인디락커 데려올거면 Mitski도... ㅠㅠ
  • 영준비4 2016.12.28 19:05
    텀블벅 ㄱ ㄱ
  • 미스터봉 2016.12.29 14:22
    your best american girl 라이브로 한번 꼭 들어보고싶다 정말 ㅜ
  • linoleum 2016.12.28 20:39
    진지하게 월급 다 꼬라박아서 투자할까...
  • 영준비4 2016.12.28 23:52

    천만원정도 들듯 -_-


    근데 오는것도 좋고 손해보는 각오하는것도 좋은데, 많은 노력과 돈을 들여서 막상 불렀더니 50명도 안되는 사람이 오면 진짜 억장이 무너질거다.

  • 영준비4 2016.12.29 00:04
    근데 카싯 한곡씩 들으니깐 또 좋넹
  • 펩시먹는찐따 2016.12.29 00:58
    카싯정도면 이제 인디씬에서 꽤 주목하고 있어서 괜찮지 않을까 ㅇㅅㅇ
  • 영준비4 2016.12.29 02:05
    니가 돈을 모두 부담하면 내가 에이전시부터 비자 음향 악기등 몸으로 때우는건 다 해줄게 ㅋㅋㅋㅋ

    안돼. 안돼... 이거 안됌
  • 펩시먹는찐따 2016.12.29 04:03
    whitney도 오는데 엉엉엉엉ㅇㅇ엉

    헛된 바램이라 아쉽소잉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가입 후 프리보드 외 게시판에 글쓰려면 Onoh 2017.04.21 32
공지 읽어주세요 1 Onoh 2017.04.21 217
150 늦긴했지만 RT3000 2016.12.25 333
149 RIP 조지 마이클 1 산책비 2016.12.26 421
» 제발... Car Seat Headrest 누가데려와주세용 10 linoleum 2016.12.27 707
147 Honne Warm On A Cold Night 오르카 2016.12.28 330
146 개인적으로 올해 진짜 잘 들었던 음반인 Sasha Siem 신보 프라네스 2016.12.29 306
145 브로딘스키인데 세광님이 춤추고 계신다 영준비4 2016.12.29 372
144 제발 Hatus Kaiyote 데려와주세요 5 NoEntourage 2016.12.30 474
143 ㅇ ㅅ ㅇ 1 puke 2017.01.01 324
142 근데 진짜 휘트니는 어떻게 오는겨 3 Tati 2017.01.02 681
141 수프얀 스티븐스는 내한 가능성이 없을까여 2 이기적이타심 2017.01.02 584
140 ^ ㅅ ^ 1 puke 2017.01.02 383
139 이런거 좋아할 사람 있으려나 ' Free Salamander Exhibit - Undestroyed ' HIPHOP=SEX 2017.01.03 250
138 작년 최고 믹스테잎은 이거 아니었을까 ??? 4 HIPHOP=SEX 2017.01.03 744
137 2016년의 음악들 1 OUII 2017.01.04 655
136 준배형, 갱오브 유스좀 델꼬와줘 1 년구년누 2017.01.05 471
135 2016년 최대 불가사의 14 헤드몸짱 2017.01.11 1041
134 UMO 50coins 2017.01.11 330
133 샌디에이고 공연장이나 클럽이 있을까요 variable 2017.01.12 188
132 노래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2재준 2017.01.13 239
131 XX 신보 7 미용티슈 2017.01.14 103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00 601 602 603 604 605 606 607 608 609 ... 612 Next
/ 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