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86 추천 수 0 댓글 3


카싯이나 카이오테도 절대 못데려오는 판에 휘트니는 도대체 왜, 그리고 어떻게 데꼬 오는거지?


이제 앨범 한장 냈고 그마저도 한국에서는 주목을 전혀 못받지 않았나?


카싯 같은 경우는 앨범도 몇장이나 냈고, 피폭에서도 겁나게 밀어줘도 내한이 불가능인데 ㅠㅠ 힝

  • linoleum 2017.01.02 11:46
    나도 휘트니 가긴 하는데 어케 올수잇는건지 점 궁금하긴 함
  • 잠자 2017.01.02 21:25
    데려오는 사람의 마음, 능력범위이겠죠 ㅋㅋㅋㅋㅋ 뭐 아다리도 맞았겠지만
  • 영준비4 2017.01.03 01:45
    손해를 감수하고 부르는거지. 손해를 의도적으로 감수하신건지 아니면 손해를 감수하게 '되'신건지는 내가 모르겠다만...

    이러고 휘트니가 대박나고 카싯이나 카이오테가 대박나면 내가 할말은 없는데, 내가 봤을땐 이 세명다 내한으로 손익분기 못맞출 뮤지션이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케르 2017 상반기 결산 23 김군 2017.06.17 782
공지 사이트 운영진 교체 + 앞으로의 운영 2 김영준 2017.05.25 470
231 브로딘스키인데 세광님이 춤추고 계신다 영준비4 2016.12.29 377
230 제발 Hatus Kaiyote 데려와주세요 5 NoEntourage 2016.12.30 479
229 ㅇ ㅅ ㅇ 1 puke 2017.01.01 354
» 근데 진짜 휘트니는 어떻게 오는겨 3 Tati 2017.01.02 686
227 수프얀 스티븐스는 내한 가능성이 없을까여 2 이기적이타심 2017.01.02 603
226 ^ ㅅ ^ 1 puke 2017.01.02 388
225 이런거 좋아할 사람 있으려나 ' Free Salamander Exhibit - Undestroyed ' HIPHOP=SEX 2017.01.03 253
224 작년 최고 믹스테잎은 이거 아니었을까 ??? 4 HIPHOP=SEX 2017.01.03 756
223 2016년의 음악들 1 OUII 2017.01.04 668
222 준배형, 갱오브 유스좀 델꼬와줘 1 년구년누 2017.01.05 485
221 2016년 최대 불가사의 14 헤드몸짱 2017.01.11 1061
220 UMO 50coins 2017.01.11 340
219 샌디에이고 공연장이나 클럽이 있을까요 variable 2017.01.12 192
218 노래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2재준 2017.01.13 248
217 XX 신보 7 미용티슈 2017.01.14 1054
216 준비형 틴에이지팬클럽 오게해줄수있음? 5 의정부골든보이 2017.01.14 653
215 마음이 약한 준배는 틴에이지 팬클럽에 메일 보냈으나.... 3 영준비4 2017.01.17 716
214 서재페 자미로콰이 오네여 2 quaang 2017.01.17 634
213 문득 궁금한건데 마타도어같은 레이블은 아티스트랑 계약할때 1 linoleum 2017.01.19 524
212 다들 영준비에게 내한공연 부탁하느라 아무도 신경안쓴 사케르 2016 결산 4 미용티슈 2017.01.22 160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600 601 602 603 604 605 606 607 608 609 ... 616 Next
/ 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