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11 18:17

2016년 최대 불가사의

조회 수 1091 추천 수 0 댓글 14


어떻게 1억뷰를 넘었지 시발 

뜬금없이 전개되는 첫번째 전조에서 우할때 소름 한번

리듬맞출려고 샤샤샤 거릴때마다 소름 한번

후렴구 안무보고 소름 한번 

2절 시작될때 무슨 갑자기 말도 안되는 서부 전개에서 소름 한번 

총들이 밀때 소름 한번 


개 씨발 

이따구로 만들어도 1억뷰 넘으니

SM 존나 허망할듯 

돈 개 쳐발라가면서 곡 만들어도 1억뷰 넘는거 몇개 없는데 

곡이 소름 안돋는 구간이 없네 


  • 50coins 2017.01.11 18:53
    허허
  • 게스키에르 2017.01.12 01:28
    귀여운데 ㅋㅋㅋㅋㅋㅋ
  • quaang 2017.01.12 06:52
    TT 정도는 돼야죠..
  • FLYLO 2017.01.12 10:24
    ㅋㅋㅋㅋㅋㅋㅋㅋ
  • deb 2017.01.12 13:03
    그중 100뷰가 접니다.. 하하 (ㅂㄷㅂㄷ)
  • Flilo 2017.01.12 13:10
    뮤비는 처음보는데 충분히 흥할만 한데? 팬들이 좋아할만한 컨셉 다 스까넣었는데 안흥하면 그게 더 이상할듯
  • 헤드몸짱 2017.01.12 13:23
    JYP 관계자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 Tati 2017.01.12 15:08
    맞는말 했구만 뭘또 관계자여 ㅋㅋ
  • 헤드몸짱 2017.01.12 16:28
    ??????????????????????????? 도대체 어디가 ..
  • Tati 2017.01.13 01:11

    니가 동남아에서 트와이스 인기를 아직 못봐서 그려..
    거기 사는 친구가 그러더라 트와이스 노래 가삿말만 알면 한국어로도 대화가 가능하다고 ㅋㅋㅋㅋ

    국내에서도 올해 가장 핫한 그룹이기도 했고, 곡도 차트 올킬했었는데 1억뷰 찍을만 하지. 놀라울 정도는 아님.

  • 마우시스 2017.01.13 00:11
    https://m.youtube.com/watch?feature=youtu.be&v=GcGPedcPsOs
    이건 2억뷰를 향해 달려가고있구만
  • 헤드몸짱 2017.01.13 05:55

    이건 그나마 멜로디의 전개라도 있네 그리고 애니멀 리드소리 좀 따오긴 했어도 악기들의 질감들도 못들어 줄 정도는 아니고
    상업적으로 비추어 봤을때 차라리 이게 훨배는 나은듯

  • 미용티슈 2017.01.13 02:31
    팬들이 다 돌려보기 해서 그런거지... 트와이스 팬덤이 국내에서 큰 편에 속하고 그사람들이 인당 100번 이상 봣다고 치고 해외 팬들 화력까지 더하면 넘길만하지ㅇㅇ 오픈 첫날에 조회수 안올라서 지금 이정도 되는거지 아니었으면 벌써 일억오천은 넘겻을듯
  • 영준비4 2017.01.18 11:24
    음악에 대한 애티튜드나 최신경향을 흡수하는 건 에스엠이 더 뛰어난데, 제이와이피는 뭔가 곡에서도 그렇고 처우등이 굉장히 인간적인 맛이 있어서 보기가 참 편해 ㅋ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케르 2017 상반기 결산 28 김군 2017.06.17 2130
12345 post malone이 매운 윙을 먹는 영상인데 new Sweetwater 2017.10.23 42
12344 피치포크 선정 1960년대 베스트 앨범 200 1 41번가맙딥 2017.10.21 168
12343 마릴린 맨슨 밴드 트위기, 성폭행 폭로 1 update 41번가맙딥 2017.10.21 156
12342 요즘 찾은 음악들 메피 2017.10.21 109
12341 글리치, 로파이한 뮤직비디오 추천좀 해줘. 6 룰루랄라 2017.10.17 268
12340 라이언 고슬링 음악도 잘하네 Flilo 2017.10.16 176
12339 곡을 찾고 있습니다 (음성녹음파일 첨부가 안 되네요...) 걀밤프 2017.10.05 160
12338 Tom Petty 사망.. 산책비 2017.10.04 242
12337 핏폭이 왠지 yaeji를 밀어줄거만 같은 느낌.. 6 Sweetwater 2017.10.04 612
12336 내가 느꼈었던 멋있엇던 순간들. 2 `1 2017.10.03 340
12335 갑자기 생각난건데 2 `1 2017.10.03 206
12334 lingua ignota - let the evil of his own lips cover him, that he may not rise again 1 OUII 2017.10.03 105
12333 사케러들한테 추석 선물 제대로 못해줘서 미안하네... 2 HIPHOP=SEX 2017.09.27 352
12332 추석 맞이 앨범 이벤트 ' La La Land OST ' 8 HIPHOP=SEX 2017.09.27 278
12331 추석 맞이 앨범 이벤트 ' Arcade Fire - Funeral ' 6 HIPHOP=SEX 2017.09.27 245
12330 곡을 찾고 있습니다. 단서는 앨범커버뿐... 1 maizymoi 2017.09.26 312
12329 대만 인디 로파이 한명 찾습니다. 2 포스트락드러머구함 2017.09.25 328
12328 존메이어 신보 좋네 퍄퍄퍄 2017.09.21 222
12327 클래식 재감상 ' N.E.R.D. - In Search Of... ' HIPHOP=SEX 2017.09.20 142
12326 1년전에 술마시고 쓴글 ㅋㅋㅋ 1 메피 2017.09.18 38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618 Next
/ 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