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51 추천 수 0 댓글 9

5월 초에 런던이랑 파리 1주씩해서 2주동안 갔다오는데 갈만한 곳 추천받습니다.

미드나잇인파리 재밌게봐서 셰익스피어앤컴퍼니도 가고 헤밍웨이가 자주가던 레스토랑도 가고

런던에서는 클럽의 성지 패브릭도 가볼려구여. 근데 막상 갈려니까 아는게 많지 않아서 갈만한 곳 추천들 해주면 좋을거같ㄴㅔ여

좀 힙한곳 없나여 뭐 레코드샵이라던가 가게라던가 등등

아 근데 제일 아쉬운게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이 런던이랑 파리 가는 시기에 공연 하나 봤더니 다 안하네여. 딱 5월초만 피해서 공연함 ㅠ

런던 본고장에서 좋아하는 아티스트 공연 한번 보면 참 행복할텐데 말이져 쩝.



음악이야기 : pomrad 5월 4일 내한한답니다 음악이 꽤 맛깔나서 괜춘한거같긴한데 소프에서 내한한다네여.

솔직히 소프 갈때마다 노잼인 감이 있는데 이게 이유를 몰겠음.

  • Flilo 2017.04.13 02:54
    부럽당
  • Gutan 2017.04.13 08:44
    나둥
  • RT3000 2017.04.13 18:31
    나2요
  • 의정부골든보이 2017.04.13 11:18
    브릭레인에있는 러프트레이드레코드 구경하기좋고 포토벨로마켓하는날 거기 구경도잼씀ㅇㅇ거기도러프트레이드레코드있고 근데 거기 노점상에서 물건사지마셈 사고 30분뒤 부셔짐 갑자기 빡치네... 내돈
  • 샌드위치 2017.04.13 22:58
    오 이런추천 좋아여 감사합미다 갈곳에 추가해놨어여 ㅎㅎㅎㅎ
  • Onoh 2017.04.14 14:00
    북런던의 패왕 아스날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투어하기
  • 샌드위치 2017.04.15 17:32

    스포츠를 딱히 좋아하지는 않지만 같이가는 친구중 축구 좋아하는 친구는 갈 것 같네여 ㅋㅋㅋ

  • 플리징머신 2017.04.15 15:26

    소호에 Berwick street가세여 레코드숍 많고 오아시스 모닝글로리 커버 찍은데로 유명한데ㅇㅇ 관광지에서도 가깝구여.. 옆에 서쪽으로 카나비스트리트 (모드족 성지) 랑 반대쪽으로 코벤트가든 뒤에 세븐다이얼즈같은데도 가보세여 힙한 가게 잔뜩 있음ㅇㅇ 포토벨로 가실거면 노팅힐게이트 역근처에 뮤직익스체인지도 있고 이것저것 있어여 위엣분 말하신대로 브릭레인에도 힙한가게 많음 옆에 스피탈필즈같은 마켓들도 있고..

  • 샌드위치 2017.04.15 17:33
    아 감사합니다 다 표시해두고 가볼게염!!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케르 2017 상반기 결산 28 김군 2017.06.17 2235
12177 TASH SULTANA - JUNGLE 3 ticca 2017.04.25 147
12176 커버곡 평가좀 부탁드려요. 1 LMAD 2017.04.23 201
12175 TLSP 보고싶다ㅏ.. 1 Robbers 2017.04.23 181
12174 소설 추천 부탁드려여 22 고기심장 2017.04.22 550
12173 오웬팔렛 보러가는 길 3 샌드위치 2017.04.21 185
12172 가입 후 프리보드 외 게시판에 글쓰려면 Onoh 2017.04.21 157
12171 읽어주세요 1 Onoh 2017.04.21 447
12170 난 작년에 얘네 괜찮았는데 ' The Suffers - The Suffers ' HIPHOP=SEX 2017.04.20 135
12169 지산에 시규어로스 오네 13 FLYLO 2017.04.19 734
12168 알앤비 관련 질문 8 study 2017.04.18 380
12167 핀란드 출신 영상 감독 Anton Tammi 5 Onoh 2017.04.18 300
12166 아니 근데 우리나라는 공연 공식영상을 안찍는건가 5 Dimebagg 2017.04.17 397
12165 코첼라라이브 6 손님5 2017.04.17 410
12164 2017 상반기 발매 예정 앨범들 10 Onoh 2017.04.17 606
12163 콜드플레이 내한 6 Sweetwater 2017.04.15 525
12162 특정 시간대에 듣는 음악 4 금동이 2017.04.14 303
12161 일본 밴드 음악 추천 부탁드립니다. 8 노란우유 2017.04.13 403
» 런던이랑 파리가는데 갈만한곳 추천받아여 9 샌드위치 2017.04.13 351
12159 뮤직보드에 유튜브 동영상 어떻게 올려?? 3 fs 2017.04.12 195
12158 오예 1 팀장님 2017.04.12 24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618 Next
/ 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