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738 추천 수 0 댓글 5

뭐 나야 시작이 락인지라 락베이스지만, 락쪽은 아무리 들어봐도 뭔가 신선한 느낌이 없고


일렉트로니카가 주는 그 지적인 희열도 좋긴한데, 아무래도 일렉트로니카는 디제이셋과 연결되는 경우가 태반이니 공연 특유의 보는 맛이 덜해지니 애정이 덜해진다.


반면 흑인음악은 어쩌고저쩌고해도 신선한 경향들도 계속 나오고(피비알앤비 킇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퓨처엘에이비트힙합 킇ㅎㅎㅎㅎㅎㅎㅎ 귀신시나락 까먹는소리죠 킇ㅎㅎㅎㅎㅎㅎ 그렇지만 그래도 그런거 안나오는 것보단 낫죠 킇ㅎㅎㅎ) 뮤지션 별 개성도 강한편인데, 목소리에 기반한 원초적인 면도 있어서 계속 그리 파게된다. 무엇보다 공연도 보는 재미가 있고..


올해 공연 정말 많이 보고 많이 했는데 결국 기억에 남는건 갈란트 공연...(혼네는 친한 사람들이 한거였고 우리한테 여러가지 의미로 정말 기회가 된 공연이었지만 라이브를 잘했다고 말하긴..) 못봐서 아쉬웠던 공연은 안드라데이 블러드오렌지 앤더슨팍...


아 흑동생들의 바이브에만 빠져살고 싶구나...

  • 손님5 2016.12.08 17:10
    흑동생이라니....준배도 늙긴늙어가는구나....
  • 영준비4 2016.12.08 20:32
    너도 이젠 흑동생이다 이누마...
  • 손님5 2016.12.09 02:28
    난 10년전부터 19살이였거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NoEntourage 2016.12.13 13:41
    동감
    저도 얉은 락베이스였는데 어찌어찌 하다보니 흑형음악을..

    근데 미겔은 내한 다시 안 한데요?
  • 영준비4 2016.12.13 22:32
    저번에 티켓 오질나게 안팔린다는걸 증명했으니 아무도 안데려올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새로 가입한 분들은 쪽지 주세요. Onoh 2017.03.19 168
공지 사이트 운영 방침 및 필진 모집 7 Onoh 2017.03.18 343
12135 사케르 살리기 자유글 2 채명량 2017.02.23 441
12134 죄송합니다 제가 나쁜 전례를 만들었습니다. 4 영준비4 2017.02.22 743
12133 사클에서 듣고 좋았던 로컬 싱어/프로듀서 춫현좀 10 영준비4 2017.02.20 639
12132 슬슬 봄이 다가오는데... Louie Austen 들어줘야죠... HIPHOP=SEX 2017.02.20 233
12131 실검보다가 2 김군 2017.02.20 388
12130 난 사무실 얻었다... 5 영준비4 2017.02.19 659
12129 와,,,,... 2 호박들 2017.02.19 420
12128 Dirty Projectors - Little Bubble 헤드몸짱 2017.02.18 251
12127 65daysofstatic 좋드라 4 손님5 2017.02.14 506
12126 에혀 이것도 걍 그만해야겠다 15 영준비4 2017.02.14 1186
12125 심심해서 테크노 곡 만들어봄 헤드몸짱 2017.02.11 270
12124 유럽여행가보신분! 5 례아 2017.02.09 576
12123 제이콜 짜증나네 오르카 2017.02.08 380
12122 2017년 1 산책비 2017.02.07 434
12121 깜짝 앨범 이벤트 ' The Avalanches - Wildflower ' 5 HIPHOP=SEX 2017.02.07 363
12120 녹색이념 비트좋다 1 johnnywalkerplatinum 2017.02.07 297
12119 이태원 클럽 질문 1 호옹 2017.02.06 350
12118 깜짝 앨범 이벤트 ' Solange - A Seat At The Table ' 4 HIPHOP=SEX 2017.02.06 299
12117 깜짝 앨범 이벤트 ' The Avalanches - Wildflower ' 8 HIPHOP=SEX 2017.02.06 261
12116 버릇이 도짐 1 김군 2017.02.03 393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609 Next
/ 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