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18 15:30

삼수 조졌습니다...

조회 수 629 추천 수 0 댓글 9

사케러 분들은 다들 상대적으로 저에 비하면 고연령이시고, 똑똑한 분들이시라 공감도 안되시겠지만 삼수까지 조지니까 서럽네요 ... 

집도 그지고 부모님이 전폭적으로 밀어주셨데도 망하니 한숨밖에 안나옵니다. 

서울시립대조차도 요원하고, 최소한의 인간구실이라도 하려면 지거국에 가야할텐데 제 자신이 너무 한심하네요..   

꼴에 좆같은 열등감 같은 것 때문에, 알바해서 부모님 도움 없이 다시 시험을 쳐야하는 생각도 들구요.. 너무 .. 기분이 이상합니다 ... 

딱히 하소연 할 곳도 없고 해서.. 그나마 자주 눈팅이라도 하는 이곳에라도 써봐요... 기분이 언짢으시다면 죄송해요 ㅠㅠ 

  • 손님5 2016.11.18 15:32
    삼수한 애들 왜이리 많냐
  • 영준비4 2016.11.18 16:24
    야 그냥 끝났으니깐 일단 마음은 편하게 먹어. 그리고 대충 갈수있는데 아무데나가. 요즘 학벌이런거 좆도 없다..........는 아니지만 그래도 확실히 예전만큼 학벌이 중요한 시대는 아니여... 명문대 들어가봤자 뭐허냐 긱가이드코리아에 입사지원서 넣더라... 걍 편히혀 일단 2월까진 푹쉬어
  • 손님5 2016.11.18 17:16
    긱가이드 넣으면 받아줌?
    와!!
  • alexxx 2016.11.18 21: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우ㅘ 나도 넣구싶다
  • 카다리 2016.11.21 22:22
    감사합니다 ㅎ.ㅎ
  • 잠자 2016.11.19 04:11
    진짜 공감 안되겠지만 하고싶은 분야가 있어서 대학가는게 아니라면 구지 대학에 목멜필요가 없음.. 물론 그 시기에 하고싶은걸 찾을수 있는 교육시스템이 아니지만.. 어쨋든 끝난건 끝난거고.. 길을 잘 찾아보세요! 난 다시 고등학생으로 돌아간다면 공무원 셤이나 공부해서 빠른 공무원이나 하고싶네ㅠ 여튼 화이팅입니다!
  • 미피  2016.11.19 10:39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는 재수해서 점수가 현역보다 낮아진 경우인데 수능장 나오면서 결과가 어쨌든 이런 거 씨바 조깥은거 세번은 못하겠다고 생각했던 기억이 나네요 최상위권이면 모르겠는데 삼수부터는 1년 더 한다고 더 잘나오는 것도 아니니까 고민은 잠 푹 자고 일어나서 하시는걸 추천함

  • Gutan 2016.11.19 14:05
    멀리봐 임마
    백세시대 아니것냐
  • 이지휘트니스 2016.12.21 00:52
    나 소위 명문대 나왔는데 한정치산자처럼 산다.. 공부는 니 길이 아닌 것 같고 이참에 니가 진짜 하고 싶은게 뭔지 찾아보면 좋을 것 같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새로 가입한 사람들 쪽지 줘 Onoh 2017.03.19 131
공지 사이트 운영 방침 및 필진 모집 7 Onoh 2017.03.18 289
12109 하드보일드한 가사를 쓰는 뮤지션이 있나여? LMAD 2017.01.24 256
12108 다들 영준비에게 내한공연 부탁하느라 아무도 신경안쓴 사케르 2016 결산 4 미용티슈 2017.01.22 1522
12107 문득 궁금한건데 마타도어같은 레이블은 아티스트랑 계약할때 1 linoleum 2017.01.19 504
12106 서재페 자미로콰이 오네여 2 quaang 2017.01.17 591
12105 마음이 약한 준배는 틴에이지 팬클럽에 메일 보냈으나.... 3 영준비4 2017.01.17 686
12104 준비형 틴에이지팬클럽 오게해줄수있음? 5 의정부골든보이 2017.01.14 624
12103 XX 신보 7 미용티슈 2017.01.14 1011
12102 노래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2재준 2017.01.13 232
12101 샌디에이고 공연장이나 클럽이 있을까요 variable 2017.01.12 180
12100 UMO 50coins 2017.01.11 319
12099 2016년 최대 불가사의 14 헤드몸짱 2017.01.11 1018
12098 준배형, 갱오브 유스좀 델꼬와줘 1 년구년누 2017.01.05 461
12097 2016년의 음악들 1 OUII 2017.01.04 636
12096 작년 최고 믹스테잎은 이거 아니었을까 ??? 4 HIPHOP=SEX 2017.01.03 723
12095 이런거 좋아할 사람 있으려나 ' Free Salamander Exhibit - Undestroyed ' HIPHOP=SEX 2017.01.03 237
12094 ^ ㅅ ^ 1 puke 2017.01.02 370
12093 수프얀 스티븐스는 내한 가능성이 없을까여 2 이기적이타심 2017.01.02 572
12092 근데 진짜 휘트니는 어떻게 오는겨 3 Tati 2017.01.02 663
12091 ㅇ ㅅ ㅇ 1 puke 2017.01.01 315
12090 제발 Hatus Kaiyote 데려와주세요 5 NoEntourage 2016.12.30 462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609 Next
/ 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