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871 추천 수 0 댓글 4


무조건 때어 왔다고 생각됩니다만.

  • FLYLO 2016.09.24 18:01
    두개다 처음 들어보는데 솔직히 모르겠음.. 표절이라 하더라도 정준영급 표절은 아닌듯
  • inhale 2016.09.24 21:48
    노래말고 비디오가 비슷해서유,,,
  • HeadRide 2016.09.24 18:49
    작성자가 왜 때어왔다고 하는지 이해는감 근데 .. 이정도는 ㅋㅋ 거의 축에도 못껴서
  • Flilo 2016.09.25 03:06
    그냥 둘다 흔히 볼 수 있는 스타일같은데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사케르 2017 상반기 결산 23 김군 2017.06.17 782
공지 사이트 운영진 교체 + 앞으로의 운영 2 김영준 2017.05.25 470
12151 첫 글 2 manval 2017.03.19 312
12150 사케르는 살았는데 손님5 2017.03.19 318
12149 사이트 운영 방침 및 필진 모집 8 Onoh 2017.03.18 652
12148 사케르 안없어져서 다행 ㅎㅎ;;; 의정부골든보이 2017.03.18 168
12147 그래 그럼 오질미가 해봐랑 4 영준비4 2017.03.17 456
12146 춤추고 싶을땐 이게 짱이었는데 ' Junior Senior - D-D-Don't Don't Stop the Beat ' 1 HIPHOP=SEX 2017.03.16 130
12145 한국 뮤직비디오들 중에 좋았던 것들 4 kyob 2017.03.15 412
12144 춤추고 싶을때 들었던 ' Tim Deluxe - The Little Ginger Club Kid ' 1 HIPHOP=SEX 2017.03.15 126
12143 댄서블하고 펑키한거 추천좀 부탁dream 11 김군 2017.03.15 304
12142 운영자 지원합니다 7 ozilme 2017.03.14 667
12141 따듯하다 2 손님5 2017.03.14 252
12140 사케르 운영안 8 이하나 2017.03.13 498
12139 형 내일 군대간다 3 마파마파두부 2017.03.12 330
12138 딱 한 번 반짝였던 별 ' Propellerheads - Decksandrumsandrockandroll ' HIPHOP=SEX 2017.03.10 191
12137 비틀즈 - Eight Days a Week 커버 U47 2017.03.10 135
12136 사케르 계약기간 언제까지입니까 8 마우시스 2017.03.08 855
12135 '대학'이라는게 생각나는 곡 1 inhale 2017.03.08 352
12134 로파이한 곡들 작업을 했는데.. 곡들 좀 알리려면 으띃게 하나 9 co2ejector 2017.03.06 432
12133 Khalid 좋아여 1 quaang 2017.03.06 184
12132 홍대랑 합정 주변에 음악 잘트는 카페나 식당 술집 등등 어디있을까여 8 tomoca 2017.03.04 631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 4 5 6 7 8 9 10 11 12 13 ... 616 Next
/ 616